[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박휘순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22일 박휘순은 관계자를 통해 이날 오전 보도된 결혼 소식에 관한 소감문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 박휘순 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결혼식을 더 미룰 수 없어 11월로 예정하긴 했다. 그러나 혹여라도 날짜가 바뀔 수 있어서 장소와 정확한 날짜를 특정하지 않았다"며 양해를 구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이날 오전 박휘순의 개인 SNS를 통해 '개그맨 박휘순 장가갑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예식복장을 입은 캐리커처 그림을 게재하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박휘순은 지난 3월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열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박휘순의 결혼 발표 소감문 전문이다.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 및 더 읽기 ( 박휘순, 직접 밝힌 결혼 소감 "로또 맞은 듯 갑자기 사랑 시작" [공식입장 전문] - 조선일보 )https://ift.tt/33Lwi92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박휘순, 직접 밝힌 결혼 소감 "로또 맞은 듯 갑자기 사랑 시작" [공식입장 전문] - 조선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