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정형돈, 불안장애 4년 만에 재발… 방송활동 '올스톱'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simulasitech.blogspot.com
정형돈/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정형돈이 불안장애 증세가 다시 악화해 방송활동을 중단한다.

정형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정형돈이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졌다”며 “방송 촬영에 대한 본인의 의지가 강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해 본인과 충분한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정형돈은 휴식기 동안 건강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 씨가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할 것”이라며 “정형돈이 치료를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해 여러분께 다시 밝은 웃음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정형돈은 현재 출연 중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서 하차할 예정이다.

앞서 정형돈은 2016년 1월에도 불안장애 증상으로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가 약 9개월 만에 복귀한 바 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정형돈, 불안장애 4년 만에 재발… 방송활동 '올스톱'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
https://ift.tt/3euY4L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정형돈, 불안장애 4년 만에 재발… 방송활동 '올스톱' - 서울경제 - 서울경제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