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형석, 유승준 저격? "안쓰러웠는데...지금 보니 자업자득" - YTN

작곡가 김형석이 의미심장한 저격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형석은 20일 자신의 SNS에 "내 노래를 불러주고 동생으로 맺은 인연이라 사실 그동안 좀 안쓰럽다 생각했다. 지금 보니 내 생각이 틀렸네. 자업자득. 잘 살아라"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에 김형석이 지칭한 대상은 드러나 있지 않지만, 전후 상황상 많은 네티즌은 '유승준 발의법'에 항의하는 영상을 공개한 유승준을 향한 글로 추정하고 있다. 김형석은 과거 유승준의 히트곡 '나나나' '슬픈침묵' 등을 작곡한 인연이 있다.

유승준은 앞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승준 원천 방지 5법 발의안? 김병주 의원 지금 장난하십니까? 그동안 참아왔던 한마디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중대발언. 정치발언. 소신발언. 쓴소리'라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이 영상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병주 국회의원이 지난 17일 유승준 방지 병역법, 즉 유승준 원천 방지 5개 법안을 국회에 발의했다고 들었다"라며 이에 대한 자신의 반박 입장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내가 왜 대국민 사과를 하냐. 나는 팬과 약속했다. 팬들과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이라며 자신의 입대 약속과 관련해 "그래. 약속 지키지 못했다. 그게 죄냐. 너네는 평생 네가 약속한 거 다 지키고 사냐. 내가 그 과정을 설명하려고 입국하려는 거 아니냐. 그런데 정부가 입국 금지 시키고, 19년이 다 되도록 한국 땅 못 밟게 한다. 이제 법 발의해서 영구히 완전 봉쇄하겠다고?"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형석, 유승준 저격? "안쓰러웠는데...지금 보니 자업자득" - YTN )
https://ift.tt/37C78wM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형석, 유승준 저격? "안쓰러웠는데...지금 보니 자업자득" - YT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