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N샷] 이효리, 핑클 데뷔 23주년 축하 전광판 인증…밀짚모자에도 빛나는 미모 - 뉴스1

이효리© 뉴스1

이효리가 핑클 데뷔 23주년을 축하하는 전광판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16일 핑클럽 공식 팬클럽 인스타그램에는 이효리가 서울 압구정역에 위치한 23주년 기념 핑클 전광판을 찾는 영상 및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핑클의 리더 이효리는 밀짚 모자를 쓴 채 편안한 의상을 입고 전광판을 찾은 모습이다. 이효리는 전광판을 발견하고 흐뭇한 듯 웃음을 짓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핑클 데뷔 23주년 기념 전광판에 깜짝 방문한 리더횰"이라며 "궂은 날씨에도 찾아주신 우리 리더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오래오래 함께해요"라는 글이 남겨졌다.

핑클은 지난 1998년 5월12일 데뷔해 '블루 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나우' '화이트' '영원'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hmh1@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N샷] 이효리, 핑클 데뷔 23주년 축하 전광판 인증…밀짚모자에도 빛나는 미모 - 뉴스1 )
https://ift.tt/2Rq9KZ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N샷] 이효리, 핑클 데뷔 23주년 축하 전광판 인증…밀짚모자에도 빛나는 미모 - 뉴스1"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