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윤지는 시부모님인 이상해♥김영임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남편 최우성과 함께 두 사람을 만났다.
화기애애한 시간이 이어지던 중, 김윤지는 시부모님을 위해 칼을 이용한 무용인 검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1979년 결혼식을 올린 이상해는 42년 만에 처음으로 결혼기념일을 챙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기념일을 자축하던 이상해는 갑자기 돌발 행동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해의 뜻밖의 행동에 김영임 역시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고, 급기야 오열까지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상해는 42년 만에 아내 김영임에게 진심을 전했다. 그동안 쉽게 속마음을 보이지 못했던 이상해는 “여보, 고생 많았지. 미안해”라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내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서툴지만 진심 어린 이상해의 고백에 함께하던 가족들은 물론 스튜디오 역시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클라라, 돋보이는 볼륨감+환상적인 애플힙▶ 손담비, ♥이규혁과 주말 데이트? 미소 활짝
▶ 섹시 글래머 이아윤, 아찔한 맥심 화보 공개
▶ 여배우 전종서, 영화감독 이충현과 열애
▶ 트와이스 모모, 시선 집중 노출..볼륨감 과시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김윤지, 시부모님 42주년 결혼기념일에 검무 실력 공개(동상이몽2) - MK스포츠 - MK스포츠 )
https://ift.tt/3xX8duv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윤지, 시부모님 42주년 결혼기념일에 검무 실력 공개(동상이몽2) - MK스포츠 - MK스포츠"
Post a Comment